반응형

1일 부터 17일까지 긴 휴가가 시작되어, 바이크를 타고 전국을 누빌 생각에 설레였지만,

기상청에서는.. 내 기대를 비웃기라도 한듯.. 최장의 장마가 예상이 된다는 예보를 내보냈다.

 

하................

 

비오면 바이크를 봉인해야 하는.. 라이더들에게 너무 가혹하다..........

다가올 장마가 너무 아쉬워 12시부터 해가 온다는 기상청의 예보를 믿고

경기 남부 TSG 동생들과 간단히 호켄하임서 커피벙!

 

우측에는 bmw 매장이 있고, 좌측에는 카페가 있다.

장마소식에 사람이 많이 없었다 ㅎ

내 벙콜에 달려와준 고마운 동생들 ㅎ

왼쪽부터 차례대로 야마하 R1, 혼다 CBR 650F, MV 아구스타 드랙스터 800rr!!

드랙스터는 800cc 면서 3000만원에 육박하는 엄청난 놈.. 나같은 서민은 평생 못탈듯..

비싼만큼 간지 하나는 끝장난다 ㅎ

최근 가장 핫한 바이크 중 하나인 새로 출시된 뜨끈뜨끈한 BMW S1000rr 무려 M 패키지!

저 데칼이 너무 갖고 싶은데.. 주머니 사정에 의하여.. 나중에 중고로 접해보는걸로..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돈줘도 못사는 바이크다.. 오래 기다리신 분들은 예약하고 최대 2년도 기다리셨따는..

바이크도 사실 공장중단으로 인해서 매물찾기가 정말 힘든데.. 이때문에 센터들이 매우 힘들다고 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풀체인지를 한만큼 까리하게 나오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빵이 좀 작은 느낌이라 구형이 더 이쁜것 같기도..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 절대 살돈 없어서 그런거 아님..........ㅠㅠ

분당 호켄하임 내부!

r9t 레이서가 bmw 의 상징적인 모델인가요..? 내부에 레이서 바이크도 있고 부품도 있고..

bmw는 잘 몰라서요..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요 ㅎ 평범 ㅎ

센스 있게 빵에 bmw 와 바이크를 그려 주셨다!

빵도 맛있었는데 기대하지 않은 커피가 생각보다 맛있었다 !

카나비도 딱 내스타일인데 의외로 바이크 카페들 커피가 다 맛있다!

라이더들이 항상 맛집이나 커피집만 찾아 다니다 보니 그런가봅니다 ㅎㅎ

가격도 싸서 그냥 커피만 마시러 와도 될듯 합니다 ㅎㅎ 대만족

한때 알차좀 타본 CBR 650f 오너 nkh씨 R1 시승식 ㅎㅎㅎㅎㅎㅎ

지난번엔 시동 4번 꺼먹더니 오늘은 안꺼먹어서 신남 ㅎㅎㅎㅎㅎ

한남 모터라드 다녀오더니 이미 마음은 s1000rr 오너!!

역시 알차가 잘어울리십니다 ㅎㅎ

뒤늦게 참석한 경기 남부팀의 전설의 07년식 CBR600rr!!

이날씨에 수트입고 풀장비 하고 오신 모범라이더! 땀삐질삐질 흘리시고 바로 가셨다.. ㅎ

이제 비가 몰려온다는 소식을 듣고 .. 우리도 철수..

이제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었다.. 우울..

라이더들 다들 힘내세요!

Posted by 술랑
,